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모트, 뉴트로 열풍 동참…베스트·힙쌕 신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모트, 뉴트로 열풍 동참…베스트·힙쌕 신상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뉴트로 열풍에 동참하며 옛 감성을 접목한 베스트와 힙쌕 신상품을 선보였다.


짙은 카멜 컬러의 '바스토 베스트'는 가슴 상단과 핸드포켓 등 여러 개의 빅포켓을 배치해 실용성과 복고스러운 감성을 살린 제품이다. 발수성과 방풍효과가 우수한 소재로 기능성은 기본, 캐주얼한 터치감으로 데일리 룩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가벼운 여행을 떠날 때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다.


마모트의 '녹스 힙쌕'은 허리에 메는 것 외에도 어깨 한쪽에 숄더백처럼 걸치거나, 크로스 백처럼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T.P.O(Time, Place, Occasion·시간, 장소, 상황)을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녹스 힙쌕은 미니멀한 사이즈에 블랙, 네이비와 다크 그레이의 기본 컬러로 촌스러운 느낌 없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베스트와 팬츠, 캡 모자 또는 캐주얼한 스커트와 니트, 미니 햇과 코디하면 스트리트 패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로 열풍이 어느 복종보다 아웃도어와 스포츠, 캐주얼 잡화에서 짙게 나타나고 있다"며 "스트리트 감성이 더해진 데일리 룩이나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스트와 힙쌕은 봄맞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스타일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