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마켓이 봄을 맞아 하루 동안 전체 ‘스포츠/레저’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여기에 카드사 20% 즉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비롯해 ‘주유할인권’ 100원 딜 등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29일에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아웃도어 활용에 좋은 스포츠의류와 운동화는 물론이고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콘도 등 국내 숙박 상품까지 모두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스포츠/레저’상품을 KB국민카드 또는 BC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9일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활동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먼저, 차량 여행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유할인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SK 직영주유소 MOST 주유할인권’으로,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리터 당 200원 할인’ 상품을, 일반 회원은 ‘리터 당 150원 할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과 일반 회원 대상 상품 모두 선착순 2만개씩 마련했다.
지금 뜨는 뉴스
강도경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 계획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상품군을 혜택 카테고리로 선정하게 됐다” 며 “특히 매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OST 주유할인권 100원 딜’의 경우 이번이 마지막 행사인 만큼 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