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삼립, 이석환 사장 대표이사 선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삼립, 이석환 사장 대표이사 선임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SPC삼립이 이석환 사장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생산, 연구개발(R&D) 분야를 총괄하는 이명구 사장과 각자대표로서 영업?마케팅 및 관리 분야를 총괄할 예정이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25년간 SK그룹에 재직하면서 SK텔레콤의 영업마케팅본부장, 중국법인장, 싱가포르 법인장, SK네트웍스 통신마케팅컴퍼니 사장 등을 역임한 영업마케팅 전문가다. 최근에는 알뜰폰 기업인 프리텔레콤 사장을 거치며, 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장을 지내기도 했다.


정보통신기술(ICT)분야에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어 종합식품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SPC삼립에 보다 젊고 역동적인 기업문화를 도입해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식품사업에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해 푸드테크 시대에 맞는 신성장동력을 창출하고, 해외법인장 경력을 바탕으로 SPC삼립의 글로벌 사업 확대도 이끌 예정이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성장과 혁신을 통해 SPC삼립의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 비전 달성을 가속화하겠다”며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질적 성장’을 이루고, 식품사업에 새로운 IT 인프라를 적극 도입하는 혁신을 통해 신 유통, 신 시장을 창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