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지아커피, '와썹맨' 박준형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지아커피, '와썹맨' 박준형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유튜브 인기 채널 '와썹맨' 박준형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조지아’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인기 유튜브 채널 '와썹맨'의 주인공 박준형의 유머러스한 표정과 함께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담아 사무실 속 답답한 직장인들을 유쾌하게 응원했다. 이른바 연예계 소문난 '인싸'로 어디에서나 당당하게 원하는 것을 표현하는 박준형의 모습은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은 물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조지아 X 와썹맨’ 스페셜 패키지는 총 5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아메리카노’, ‘조지아 맥스 커피’와 새롭게 선보인 ‘조지아 더 블랜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조지아’는 제품 출시와 함께 '와썹맨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지아'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고 '조지아 커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커피 마시고 힘내서 BAAAM!!!', '팀장님 컨펌 와썹', '오늘 회식 그짓말이죠?', ‘Yo~ 휴가쓰, 확인부탁쓰’ 등 직장인의 생활에 꼭 필요한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이모티콘 12종을 증정한다. '와썹맨콘 증정 이벤트'는 오는 6월21일까지 실시되며, 매주 선착순 3만명에게 한정 지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사무실에서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느끼는 직장인들이 ‘조지아’ 커피를 통해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과 휴식을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와썹맨’과의 협업처럼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색다른 휴식과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