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계약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오른쪽)와 크리스 윌슨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대표가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는 20일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지난해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게임 중 하나로 꼽혔으며 최신 확장팩의 경우 불과 3주만에 200만 이상의 이용자들이 플레이하는 등 계속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완성도 높은 한글화,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네트워크 환경,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한 운영 및 과금 정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 이용자들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카카오 고객 센터'도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진행할 계획이다. 출시 일정을 포함한 각종 세부 정보는 조만간 공개된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와 완성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검증된 PC온라인 게임"이라며 "게임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