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美텍사스대 MBA 학생 대상 견학프로그램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넷마블, 美텍사스대 MBA 학생 대상 견학프로그램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미국 택사스대학교 최고경영자(MBA) 과정 학생들을 국내 본사로 불러들여 넷마블 발전사 및 국내 게임 산업 역사를 소개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3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텍사스대학교(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MBA과정 학생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016년부터 이 같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텍사스대 MBA과정 학생 및 교수 등 총 3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넷마블 본사를 둘러보며 넷마블 임직원으로 구성된 명예강사로부터 게임산업 및 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 소개를 받았다. 게임 퍼블리싱 과정과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기술들의 게임 활용 사례 등도 안내받았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범위가 확대되고 있고, 최근에는 국내 게임산업에 대한 국제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글로벌 대학의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사로서 본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게임산업 현황 및 성장가능성이 널리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