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은 토끼인가요 강아지인가요?"…대표 캐릭터 공모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면세점은 토끼인가요 강아지인가요?"…대표 캐릭터 공모전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모전으로 한국인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동물들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중 선택해서 접수 가능하다.


1차 선발된 캐릭터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공모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시작하며, 접수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규모가 6000만원으로, 자유형 2종을 포함해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000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캐릭터는 추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굿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와 친숙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이 창작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