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자산관리 홍보대사에 프로골퍼 이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한은행 자산관리 홍보대사에 프로골퍼 이정은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부문장(오른쪽)은 1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와 브랜드 홍보 대사 협약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은행이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를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PWN'의 홍보대사로 선임했다.


신한은행은 13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본점에서 이 선수와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한PWM은 이 선수에게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선수는 이번 시즌 동안 신한PWM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며 고객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홍보대사 활동을 하게 된다.


이 선수는 2017년 KLPGA 전관왕에 빛나는 6관왕을 달성했고, 2018년 KLPGA 우승 2회와 준우승 4회를 달성한 국내 최고의 선수다. 지난해 11월 미국무대 도전장을 내민 LPGA투어 퀄리파잉(Q)시리즈에서 당당히 수석 합격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 선수는 "LPGA 투어를 진출하게 된 이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의 자산관리를 통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홀가분한 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부문장은 "이 선수가 KLPGA에서 보여주었던 실력을 LPGA에서도 가감없이 발휘해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