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트라이프생명,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다양·포용성 조직문화 정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메트라이프생명,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다양·포용성 조직문화 정착"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유엔(UN)에서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가 존중 받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여성의 날은 전세계 여성들의 사회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 성취를 널리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1975년 유엔에서 제정했다. 메트라이프는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의 후원 파트너 중 하나로 여성인재의 개발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실천해 오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날 회사 로비에서 변화를 위한 다섯 가지 약속 중 자신이 실천할 수 있는 한 가지 약속을 골라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린 직원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메트라이프의 WBN(Women’s Business Network) 주관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메트라이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WBN은 메트라이프만의 사내 기구로 여성인재 개발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전세계 38개국에 개설돼 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