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테크윈, '세계 보안 엑스포 2019' 참가…AI솔루션 선보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테크윈, '세계 보안 엑스포 2019' 참가…AI솔루션 선보인다 ▲한화테크윈은 3월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보안 전시회 '세계 보안 엑스포 2019'에 참가해 인공지능(AI)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한화테크윈의 전시부스 전경.
AD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한화테크윈이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보안 전시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19'에 참가해 주요 버티컬에 특화된 자사의 인공지능(AI)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만지며 AI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꾸몄다. 전시부스는 한화테크윈의 주요 버티컬별 AI기술을 소개하는 구성으로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리테일 ▲스마트빌딩·아파트 등으로 이뤄졌다. 스마트팩토리 존에서는 공장 및 산업시설에서 시설물의 안전을 모니터링하고 안전사고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폭과 열화상, 스테인리스, AI안전모 솔루션을 출품했다.


이와 함께 한화테크윈은 업계 주요 화두인 사이버보안에 대해서도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제품경쟁력 강화, 전략시장 지속 및 미래 성장동력 투자를 통해 고객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ECON은 3월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1100여개 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SECON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15개국, 500여개 국내외 보안 핵심기업들과 국내외 참관객 4만9000명이 방문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