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등 건강차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등 건강차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환절기와 봄철을 맞아 호흡기 건강과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라지 작두콩차'와 '구기자차' 2종이다.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는 볶은 작두콩(35%)과 볶은 도라지(30%), 볶은 현미(30%), 볶은 작두콩 꼬투리(5%) 등을 조합한 건강차로 미세먼지나 황사, 꽃가루 등으로 호흡기가 예민해지기 쉬운 봄철에 마시기 좋다.


동서 구기자차는 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레드푸드 중 하나인 구기자(50%)를 건조해 볶은 현미(50%)와 블렌딩한 제품으로 구수하면서도 은은하게 우러나오는 단맛이 특징이다. 구기자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베타인, 카로틴,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활기찬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동서 건강차 2종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건강 원료를 조합,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낱개 포장된 티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건강차 2종은 전국 할인점에서 40개입 기준 5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