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경호 지앤푸드 대표, 투명·성실 납세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홍경호 지앤푸드 대표, 투명·성실 납세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지앤푸드의 홍경호 대표가 4일 ‘제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서울 양천세무서에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홍 대표는 투명경영을 목표로 그동안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이행해왔으며, 건전한 납세의무를 통해 국가재정에 기여하고 세무행정에 적극 협조한 점을 인정받았다. 지앤푸드는 이번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으로 인해 3년간 세무조사 유예, 납세담보 면제,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시 우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모범 납세자’는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납세자 중 모범납세자 선발 기준에 따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국세청 표창 규정에 따라 ‘납세자의 날’에 정부 포상 및 표창을 수상한 납세자는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홍 대표는 “당연히 이행해야 하는 납세의무임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3生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복지센터, 학교, 직장 등에 굽카를 보내 무료로 치킨을 나눠주는 ‘사랑을 굽네’ 나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