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원·분당 AK플라자, 아름다운 가게에 안 쓰는 고객 물품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수원·분당 AK플라자, 아름다운 가게에 안 쓰는 고객 물품 기부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AK플라자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수원점과 분당점에서 아름다운 가게와 협업을 통해 고객 미사용 물품 기부 캠페인 '굿 바이, 굿바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은 기증을 원하는 물품을 지참, 수원점과 분당점에 방문해 직원의 안내에 따라 물품 기증 후 인수증을 작성하면 된다. 기증 1품목당 AK마일리지 300점(1일 최대 1500 마일리지)과 상품권 행사 참여권을 증정하고, 기증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그린 캔 캡과 씨앗연필도 제공된다.


기부 품목은 아동 및 성인 의류와 잡화, 화장품, 향수 등 모든 물품이 가능하지만, 교복, 도복, 군복 등 단체복이나 착용했던 속옷류, 수영복, 보증서 없는 명품 및 가품, 유통기한 6개월 미만 화장품 및 향수는 기부할 수 없다.


수원점은 M1층 스타일온에어 앞, 분당점은 5층 이벤트홀에서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신청자에 한해 기부영수증도 발행 가능하다.



AK플라자는 기간동안 고객들에게 기부받은 물품을 아름다운가게 수원 영통점과 분당 이매점에 기증할 계획이다. 기증 물품 판매 수익금은 소외이웃 및 공익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