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건강가치 1탄' 100% 노니주스 9900원에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건강가치 1탄' 100% 노니주스 9900원에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마트가 올해의 첫 건강가치 제안 상품으로 100% 노니주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이라는 집약된 가치를 고객에게 제안하는 '건강가치 제안 전문회사'로 탈바꿈해 향후 20년을 준비한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그 첫 상품이 100% 노니 주스다.


노니는 지난 한해 동안 포털 사이트 기준으로 월 평균 100만건의 검색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품이다. 인기 TV프로그램을 통해 아미노산, 미네랄,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노니 주스를 취급하는 제조사는 많지 않아 일부 업체가 독점 구조로 생산하고 있어, 노니주스 1ℓ 기준으로 유기농은 3만원 후반대, 일반은 1만원 후반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건강음료를 제안하기 위해, 100% 노니 주스(1ℓ)를 9900원에 판매한다. 원물을 통째로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롯데안전센터의 검사 외에 입항시 2주간에 걸쳐 유해물질 및 이물질 유입 여부 검사 등의 정밀검역을 진행했다.


특히,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노니 원액은 특유의 고약한 냄새로 음용하기 힘들지만 이 제품은 발효과정의 시간 차이를 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이효재 롯데마트 음료MD(상품기획자)는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건강가치 제안 상품인 100% 노니 주스를 출시하기 위해 작년부터 7개월이라는 준비 과정을 거쳤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슈퍼푸드 및 건강원물을 찾아 고객에게 건강가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