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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월간 십일절' 하루 매출 600억원…역대 세 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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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월간 십일절' 하루 매출 600억원…역대 세 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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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출범 11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11번가가 진행한 대규모 할인행사 '월간 십일절' 에서 하루 거래액이 600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이날 거래액이 600억원을 기록, 지난해(1020억원)와 2017년(640억원)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큰 규모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특가 타임딜에서 다이슨 V10앱솔루트 청소기와 애플 에어팟이 1분도 안 돼 완판될 만큼 완판 행렬도 이어졌다. '빅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한 삼성전자의 경우 최고급 노트북 모델인 펜S 3종이 완판됐다.


매일유업의 유기농우유(24팩)는 5만6000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6봉)는 2만2900개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11번가는 매월 11일마다 진행해 온 프로모션인 '11번가 데이'의 혜택을 늘려 월간 십일절을 론칭했으며, 앞으로 매월 11일 차별화된 쇼핑테마를 바탕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가 보유한 제조업체들과의 브랜드파워를 통해 월간 십일절의 큰 성공을 거뒀다"며 "앞으로 매달 독보적인 상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커머스포털로 진화하고 있는 11번가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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