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특별한 날 빛내줄 다채로운 선물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주신세계, 특별한 날 빛내줄 다채로운 선물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의 데이트나 파티에 특별함을 더해줄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지하 1층 와인 코너에서는 이탈리아산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골드 에디션'을 2만 원에 판매한다.


황금색을 띠고 있는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골드 에디션은 입안 가득 느껴지는 달콤함 가운데 부드럽게 톡톡 터지는 기포가 기분 좋은 디저트 와인이다.


이 와인은 빛나는 황금빛 병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고 파티용이나 선물용 와인으로 손색이 없다.


이외에도 달콤한 고백을 위한 벨기에 정통 초콜릿 '고디바골드 컬렉션(12입)' 3만 5000원, '빌리앤젤 쇼콜라 봉봉 홀케익 1호'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 2층 화장품 본 매장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인기 선물로 꼽히는 화장품과 향수를 선보이는 등 장르별로 다양한 선물을 기획했다.



대표 상품은 '비오템 올인원 세트' 5만 원, '크리니크 워터리 모이스춰 라이징 세트' 9만 2000원, '디올 소바쥬 오드 뚜왈렛(60㎖) 9만 9000원, '조말론 런던 믹스 앤 매치 듀오' 22만 7000원이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