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덕천 부천시장 '시민 초청 대화'…3월부터 매주 수요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장덕천 부천시장 '시민 초청 대화'…3월부터 매주 수요일 장덕천 부천시장
AD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경기도 부천시는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공감하는 소통행정 구현을 위해 3월부터 '시민 초청 대화'를 갖는다.


장덕천 시장과 대화를 원하는 시민들의 신청을 받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4시 두차례 시청으로 20명 내외의 시민을 초청, 격식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시민들은 또 대화가 끝난 후 평소 출입이 어려운 CCTV통합관제센터, 재난종합상황실 등을 둘러보게 된다.


시민 초청 대화는 장 시장이 지난해 민생현장을 꾸준히 방문하며 진행한 '현장 대화'와 지난 10월 중앙공원 잔디밭에서 시민 400명과 함께 한 대규모 '시민과의 대화'에 이어 세번째로 마련된 소통의 자리다.


20명 내외로 이루어져 보다 가깝고 심도있는 대화를 통해 다양한 관심사항과 자유로운 의견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달 22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동 연두방문에서 못다한 이야기가 남아있는 시민들이 시장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부천시 자치행정과 현장소통팀(032-625-2332, 2333)에 문의하면 된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