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나무, 평생무료 이벤트 내년 1월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NH투자증권 최초 신규 고객 대상 주식 수수료 무료 업계 최장 1년 제공
주식입고, 신용거래 이자 지원, 골라 담는 상품 혜택

NH투자증권 나무, 평생무료 이벤트 내년 1월까지
AD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NH투자증권이 내년 1월 31일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모바일증권 나무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가운데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증권 나무에서는 국내 주식 외에도 다양한 투자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해외주식, 펀드, 주식연계증권(ELS), 채권 등 100만원 이상 거래한 상품군 개수에 따라 최대 현금 20만원을 지급하는 골라 담는 상품 혜택도 제공한다.


나무를 이용하면 포트폴리오마켓 서비스 안에 있는 ‘NH로보 연금 자문형’과 같은 온라인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연금 자문형 서비스에 대한 1:1 상담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은 세전 연 5% 적립형 발행어음 상품도 가입할 수 있어 연초 목돈 마련 계획에 활용할 만하다.



NH투자증권 WM 디지탈본부장 안인성 상무는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의 허들을 제거할 것"이라며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해서 개선해 투자와 재테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