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백화점 봄시즌 마케팅 시작…테마는 ‘새로움을 만나 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백화점 봄시즌 마케팅 시작…테마는 ‘새로움을 만나 봄’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은 설 명절 이후 봄맞이 마케팅에 대대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테마로 매장 이미지를 봄 분위기에 맞게 조성하고, 새 학기 시즌에 어울리는 프로모션 및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의 하나로 7일부터 매장에 ‘플라워쇼 : 봄에는 매일 그대 花’라는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롯데백화점의 2019년 봄 시즌 소식을 시각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 봄 테마에 맞춰 롯데백화점에서는 ‘새 학기 준비’컨셉의‘미니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립스틱, 백팩, 니트 스니커즈 3가지 신학기 트렌드 아이템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롯데백화점의 공식 SNS 채널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며 SNS 이벤트도 진행해 ‘웹드라마’에 나왔던 패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역 점포별로 새봄 새 출발, 신학기 시즌을 맞아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과 아이템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롯데 신학기 WEEK’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 필수 패션 아이템의 하나인 백팩과 아동용 가방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휠라 링크 맥스백팩을 13만 9000원에 판매하며, 아동용 뉴발란스 히어로 책가방 세트를 17만 90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IT 기획전을 준비해 LG 그램 노트북 구매 시 2019그램 오피스 밸류팩(고속충전기+케이블+무소음 마우스)을 증정하며, 삼성 노트북 펜 S 구매 시 롯데 상품권 5만 원+ 언더아머넥밴드 + 정품 보조배터리 + 샘소나이트백팩을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특허’기술로 완성된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인 바디프랜드 청소년 하이키 안마의자를 3백 2십 8만 원에 한정수량으로 준비하고 있다.


또한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는 당일 신학기 상품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5천 원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오는 28일까지 400명 대상으로 증정하며, 2019년 최초로 해외명품 대전을 2월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정상적인 통관 절차를 거친 병행수입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프라다 다이어그램 크로스백을 156만8천 원, 에트로페이즐리토트백을 63만 원에 선보인다.



그리고 MCM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기존 상설 할인율에 추가 20% 할인 혜택을 주는 스폐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