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슨,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 2월 14일 정식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31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참가자 전원 '어센던트(캐릭터)' 1종 구매 가능한 게임머니 지급

넥슨,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 2월 14일 정식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넥슨의 진지점령전 '어센던트 원'이 다음 달 정식 출시된다.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5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진지를 점령하는 게임인 ‘어센던트 원'은 지난해 9월부터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31일부터 재정비 시간을 갖고 다음 달 1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기존에 즐겼던 전투 콘텐츠는 물론 총 26종의 '어센던트(캐릭터)'와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이용자는 얼리 액세스 '닉네임', '레벨' 그대로 유지해 사용 가능하다.


이에 앞서 넥슨은 31일부터 '어센던트 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어센던트' 1종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한편,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 스토리 바탕에 공상과학 요소를 더한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각각의 고유 스킬을 지닌 개성 넘치는 '어센던트'를 활용해 변화하는 구 모양의 전장에서 벌이는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