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굿네이버스, KIA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후원금 전달식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굿네이버스,  KIA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후원금 전달식 진행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정용진)와 KIA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는 지난 28일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선빈 선수는 1000만 원을 후원했으며, 후원금은 경제적·정서적·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에게 심리치료비 및 생계지원비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광주 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선뜻 기부에 동참해 주신 김선빈 선수에게 감사드린다”며 “김선빈 선수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에 대한 신념을 담아 단순 지원뿐 아니라 지역사회 아이들의 신체적·정신적·사회적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해 행복한 아이들이 지역사회에 많아질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광주 서부지부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IA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는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오히려 저 자신이 따뜻하게 채워지는 느낌이 들었고, 이번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고 행복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돌아볼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 서부지부는 좋은 마음센터를 운영해 심리·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성인을 대상을 전문적인 상담 및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저소득가정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권리증진 및 건강한 인성을 갖출 수 있도록 사회개발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페인사업으로 좋은 이웃가게,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반짝반짝’, 날아라 희망아 등을 진행 중이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