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 안영명, 지역아동복지시설에 성금 및 재능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 안영명, 지역아동복지시설에 성금 및 재능 기부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한화 이글스 안영명 선수가 지난 25일 대전시 중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늘사랑 아동센터를 방문해 성금 전달 및 재능 기부를 실시했다.


이번 기부는 한화 이글스 안영명 선수와 홍창화 응원단장이 팬들과 함께 야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안영명 선수는 1천만원 성금을 기증한 것은 물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야구레슨을 진행하며 재능 기부도 함께했다.


안영명 선수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다"면서 "홍창화 응원단장을 비롯해 팬들과 함께 나눔 활동에 참석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아이 둘을 가진 아버지로서 어린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쁘다. 팬들의 사랑으로 살아가는 프로야구 선수인만큼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영명 선수는 해마다 비시즌 동안 지역의 유소년 야구부를 방문해 선수들을 대상으로 야구 레슨을 실시하며 재능 기부를 하는 등 지역팬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