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트넘, 손흥민의 아시안컵 8강행 축하…토트넘 팬들은 씁쓸한 아쉬움 드러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트넘, 손흥민의 아시안컵 8강행 축하…토트넘 팬들은 씁쓸한 아쉬움 드러내 손흥민의 소식을 전한 토트넘/사진=토트넘 공식 트위터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아시안컵 8강 진출을 축하했다.

토트넘은 22일(현지 시각)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이 이끄는 한국이 바레인과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고 축하했다.


앞서 "두바이에서 90분간 혈투를 펼쳤으나 1-1이다. 손흥민은 연장전에 돌입했다"며 손흥민에 대한 걱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토트넘 팬들은 한국의 연장전 돌입 소식을 듣자마자 "바레인 선수가 손흥민에게 하이킥을 날렸다", "제발 패배를 기원합니다", "토트넘으로 돌아와주세요. 우리는 당신이 필요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또한 토트넘 팬들은 한국의 8강 진출이 확정되자 "응원해요. 우리는 울고있지만요", "토트넘은 항상 당신을 그리워할 거예요" 등의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25일 런던에 위치한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풋볼 리그 컵을 치르며, 한국은 같은날 아랍에미리트(UAE)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와 4강 진출을 놓고 8강전을 치른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