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눈길 가는 여행지]효도에 내일은 없습니다 '지금 추억을 선물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보물섬투어, 3일이면 충분한 제주도 孝여행상품 선보여

[눈길 가는 여행지]효도에 내일은 없습니다 '지금 추억을 선물하세요' 겨울 한라산
AD



[눈길 가는 여행지]효도에 내일은 없습니다 '지금 추억을 선물하세요' 카멜라힐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불현듯, 부모님 걱정에 안부 전화를 드려보지만 못내 마음 한 곳이 아린다. 뭐 하나 제대로 해드린 게 없는 것 같아 더욱 죄송스러운 마음뿐이다.'
이럴 때 고생하신 부모님께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드린다면 무엇보다 최고의 효도가 아닐까 싶다. 그것도 가장 가보고싶어하는 제주도로 여행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풍부하다.


보물섬투어는 시니어 요금 혜택을 적용한 '제주도 孝여행 3일 FULL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장년층 이상이 되는 부모님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라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항공과 숙박은 물론 일정까지 불편함 없도록 상품을 구성한게 특징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아시아나항공 탑승과 5성급 호텔인 라마다프라다 바다전망 호텔 숙박, 흑돼지구이, 고등어조림, 돔베고기 등 제주 향토 특식을 포함한 6식 제공을 기본으로 기사, 가이드 경비까지 포함했다.


제주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기본 일정에 승마경험을 하는 '더마파크', 색다른 서커스로 떠오른 '워터서커스' 등 두 가지 관광 옵션까지 포함한 NO팁, NO옵션 FULL 패키지 상품이다. 기본 일정에 포함되는 주요 관광지로는 동백꽃을 테마로 구성한 자연 갤러리 카멜라힐과 2300여 종의 식물과 아름다운 정원들로 구성된 여미지 식물원 등을 비롯, 송악산 올레길, 유리의 성, 성읍민속마을, 에코랜드 등이 있다.


특히 부모님만 참여할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보물섬투어에서 엄선한 가이드를 배치하고 왕래가 편리한 호텔을 배정해 더욱 돋보이는 孝여행 상품이다.


아울러 시니어 요금 혜택으로 65세 이상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4인 이상 가족에게는 부모님 각 10,000원 할인, 65세 이상 부모님만 보내드리면 부모님 각 5,000원 할인의 혜택을 선사한다.


지금 3일이면 충분한 제주도 孝여행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과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사진제공 보물섬투어>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