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아영 "'스카이캐슬' 인기때문 학력위조 연관검색어...내가 진짜 하버드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아영 "'스카이캐슬' 인기때문 학력위조 연관검색어...내가 진짜 하버드생" 사진=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방송인 신아영이 '스카이캐슬'의 인기로 겪게 된 황당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신아영은 21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이날 MC 이영자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언급하며 "요즘 난리다. 거기서는 하버드대를 거짓으로 가지 않냐. 신아영 씨야 말로 진짜로 간 사람이다. 진짜 간 거 맞냐"고 물었다.

이에 신아영은 "'스카이 캐슬'에 가짜 하버드생 행세를 한 에피소드가 나오지 않았나. 드라마가 인기있다보니 제 연관 검색어에 '신아영 학력 위조'가 뜨고 있다. 저는 진짜 하버드대학교 나왔는데 다들 진짜냐고 물어봐서 요즘 답답하다"고 웃으며 털어놨다.


이야기를 듣고있던 MC 신동엽은 "끝까지 발뺌하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스카이캐슬'에서는 차세리(박유나 분)가 아버지 차민혁(김병철 분)이 주는 압박을 피하려 가짜로 하버드생인 척 하는 에피소드가 방영된 바 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신아영, 가수 황치열, 코미디언 신봉선,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