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차량정비 혜택 '해피 체크업'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추가 구매하면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도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4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르노삼성, 차량정비 혜택 '해피 체크업'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서비스를 받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AD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 시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월 27일까지 멤버십 차량관리 앱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앱에 가입해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중고차와 노후차의 경우 겨울철에 더욱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즌 안전한 주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