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매직케어' 4000명으로 확대…'전용 채용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매직케어' 4000명으로 확대…'전용 채용관'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매직케어(MC)를 대거 모집하기 위해 국내 최대 채용 사이트에 '브랜드 전용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웰빙케어전문가인 MC를 4000명 규모로 확대할 예정이다. 2015년 1500명에서 지난해 3000명으로 늘어난 상태다. MC는 SK매직의 렌털 제품을 정기 방문을 통해 필터 교환 서비스, 내외부 점검 및 크린 서비스, 고객 문의 사항 및 불편 사항 등을 해결해 주는 업무를 맡고 있다.


MC의 수수료 체계는 렌털 서비스 점검 수수료, 판매수수료, 장려수수료, 정착수수료로 구성돼 있다. 5단계의 전문적인 교육과 함께 실적에 따른 정기적인 시상 및 시상금도 지급한다. 상해 보험 무료 가입도 제공한다.


SK매직은 렌털 사업 성장에 따른 MC 모집 확대와 함께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에 대한 교육도 강화해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일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MC의 월 평균 수입은 지난해 12월 기준 약 270만원으로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며 "장기 근무자 포상금 지급과 명절 선물, 경조비 지원 등으로 복리후생 조건도 강화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