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나만의 스타일관'에 집 소개하면 시그니엘 숙박권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하이마트, "'나만의 스타일관'에 집 소개하면 시그니엘 숙박권이"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모바일 앱 '나만의 스타일관'에 자신의 주거공간 이미지를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00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만의 스타일관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의 고객 참여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커머스 앱 상에서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올리거나,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것은 국내 가전 유통업계 최초다.


나만의 스타일관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거실, 침실, 주방, 서재, 베란다, 욕실, 현관, 드레스룸 등 자신이 직접 꾸민 주거공간 인테리어 이미지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다. 다른 고객들은 콘텐츠를 보며 이미지에 담긴 가전과 가구의 전체적인 공간 배치를 살펴본 뒤 과거 비슷한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나 유용한 쇼핑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나만의 스타일관에 고객이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롯데하이마트 측은 가장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해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과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좋아요, 댓글, 공유 기능을 활용한 고객 중 매달 2만3000명을 추첨해 최대 5만 점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기획팀장은 "가격, 사양 등 상품과 관련한 단순 상거래 정보만을 제공하는 기존 커머스앱의 한계를 넘어 고객들 스스로 주도하여 콘텐츠를 올리거나, 관련 상품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참여형 커머스앱을 구축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