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흥민, 빛났다”…FA컵 1골 2도움 기록 ‘BBC-스카이스포츠 MOM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손흥민, 빛났다”…FA컵 1골 2도움 기록 ‘BBC-스카이스포츠 MOM 선정’ 사진=토트넘 홋스퍼 공식 트위터 캡처
AD


FA컵 64강전에서 1골 2도움으로 맹활약을 펼친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영국 현지언론으로부터 경기 최우수선수(MOM)로 선정되며 찬사를 받았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버켄헤드 프레튼 파크서 열린 4부리그의 트랜머 로버스와의 2018-2019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64강)에서 1골 2도움으로 팀에 힘을 실었다. 토트넘은 7대0 대승을 거두며 32강전으로 향했다.


손흥민은 후반 3분 요렌테의 골, 후반 10분 오리에의 골을 어시스트했고, 후반 12분 하프라인 부근부터 단독 돌파해 강력한 슛을 날려 시즌 12호 골을 기록했다.


경기 후 BBC와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을 MOM으로 선정했다. BBC는 “요렌테가 해트트릭을 기록했지만 손흥민이 이날 최고의 선수였다. 그는 최근 토트넘의 공식전 6경기에서 12골에 관여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이 빛났다. 오리에의 득점을 도운 어시스트는 최고의 크로스였다. 득점 상황에서는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