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동말자싸롱, ‘2019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3년 연속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청담동말자싸롱, ‘2019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3년 연속 수상 ▲3년연속 수상, 금탑에프앤비 최성수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
AD


㈜금탑에프앤비의 맥주전문 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이 ‘2019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2월 13일 쉐라톤 서울팔래스강남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안전처가 후원한다. 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으로, 우수한 가맹본부와 가맹점을 발굴하고 국내 프랜차이즈시장 발전에 도모하며 고용창출을 통해 경제발전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본사에 상을 수여한다.


현재 전국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청담동말자싸롱은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맥주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 1인창업, 1인운영이 가능한 추천창업 브랜드이며, 초보창업자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본사의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활발한 오픈지원시스템, 전담 슈퍼바이저 배치 등을 통해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을 갖추고 있다.

청담동말자싸롱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뜻을 두고 가맹 서비스 및 매장관리, 가맹점운영 편의성 증대, 체계적인 관리 구축 등에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2년간 ▲ 제17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중앙일보 대표이사상 ▲제18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018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메뉴개발을 통해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이룬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혼술, 혼밥 문화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에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매장 히트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맥주안주 ‘HMR상품(가정간편식)’을 출시했다.


㈜금탑에프앤비 최성수 대표는 “맥주전문 브랜드로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은 가맹본부와 상생을 위하여 함께 해오신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소자본 맥주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창업단계부터 가맹운영단계까지 본사의 철저한 시스템이 갖춰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전했다.


청담동말자싸롱 브랜드에 대한 문의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