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코,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19일 '2018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적 가치 제고 및 일자리 창출 중심의 사회공헌 추진 노력 및 성과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부문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과 봉사에 공이 큰 기관에 수여되는 상이다. 캠코는 2016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상을 받게 됐다.

캠코는 올해 사회공헌 추진 방향을 취약계층의 경제적 재기와 자립 지원으로 설정하고 ▲대학생 취업잡(Job)이 프로그램 ▲부산지역 대학생 역량 강화 프로그램(BUFF) ▲미혼모 및 보호시설 퇴소 청년 대상 일자리 지원 ▲스타트업 기업 육성지원 ▲부산혁신도시 사회적기업 지원 기금(BEF) 조성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의 추진 성과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부문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이번 수상은 캠코가 올해 국가적 이슈인 청년층 일자리 지원, 사회적기업 육성 등 다양한 일자리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해 온 성과"라면서 "앞으로도 캠코는 가계·기업·공공부문의 재기를 지원하는 공적자산관리전문기관으로서 정부의 ‘함께 잘 사는 혁신적 포용국가’ 정책에 부응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2018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된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