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몬, 백화점 신상품도 할인…'쇼핑몰 연합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티몬, 백화점 신상품도 할인…'쇼핑몰 연합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티몬은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마리오아울렛 등 백화점·아울렛·종합몰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쇼핑몰 연합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쇼핑몰 연합전의 백화점관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한다. 고객서비스(A/S) 역시 백화점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백화점보다 더 저렴하다. 쇼핑몰 연합전의 롯데백화점관 최대 20% 전용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신상품, 명품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렛 제품도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관은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마리오아울렛은 최대 7000원까지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브랜드의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온라인 인기 쇼핑몰 '오가게' 등도 참여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는 "혹한을 맞아 다양한 백화점 신상 패션상품부터 아울렛 상품, 온라인 소호몰 상품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쇼핑몰 연합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