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이저러스, 인기 장난감 50% 할인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이저러스, 인기 장난감 50% 할인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세상모든 완구 대잔치’행사를 진행해 인기 장난감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공룡배틀팽이 트릭필드어택 세트’를 정상가 4만6000원에서 50% 할인된 2만3000원에, ‘실바니안패밀리 하늘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5343)’를 정상가 13만0000원 대비 반값 수준인 6만9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최고 인기상품으로 떠오른 ‘요괴메카드’와 ‘베이블레이드버스트’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하며, 완구 전 품목에 대해 롯데·BC·KB국민·NH농협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레고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대결(76108)’을 11만9900원에 판매하며, 레고 전 품목 7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9일까지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레고 클래식’,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크리에이터3IN1’ 시리즈 등 레고 상품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평일 일별 한정으로 인기 완구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하며,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홍원식 롯데마트 하비부문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장난감 할인행사와 더불어, 피규어와 전자게임 등 온가족이 모두 즐거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강화했다”라며, “남아와 여아뿐 아니라 아빠와 엄마, 할아버지와 할머니 등 가족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