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캐피탈, 지역사회 아동 위한 '행복상자' 봉사활동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나캐피탈, 지역사회 아동 위한 '행복상자' 봉사활동 실시 봉사활동에 참여한 윤규선 하나캐피탈 대표이사(사진 왼쪽)이 '사랑봉사단' 직원들과 함께 '레몬청'을 만들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하나캐피탈은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윤규선 하나캐피탈 대표이사와 임직원 등으로 구성된 '사랑봉사단'은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행복상자’를 제작해 각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행복상자에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손수 만든 레몬청을 비롯해 무릎담요와 양말·장갑·마스크·텀블러 등의 겨울나기용 생활용품과 간식 등을 담았다.


하나캐피탈은 본점뿐 아니라 각 지점에서도 행복상자를 만들어 지역 봉사처에 전달할 계획이며,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9일 실시한 하나금융그룹의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 캠페인은 다음달 11일까지 릴레이로 진행된다.


윤규선 하나캐피탈 대표이사는 "하나캐피탈은 하나금융그룹의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캠페인이 종료되더라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지속적으로 따뜻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