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한 인증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한 인증샷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김기남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냈다. / 사진=김기남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김기남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냈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 차매화(김혜은 분)의 비서 김비서로 활약 중인 김기남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기남은 단정하게 떨어지는 슈트핏과 지적인 안경으로 김비서다운 포스를 뿜어낸다. 봄을 맞은 듯 화사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김혜은 옆에서 강렬한 옐로우 의상과 제스처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손병호의 모습은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김혜은의 비서로 출연 중인 김기남은 상사에게 콕 집어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슈퍼 ‘을’ 김비서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조언을 내놓으며 ‘갑’보다 센 ‘을’ 캐릭터로 맹활약 중인 김기남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JTBC‘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0일 밤 9시30분 5회가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