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랑스 여성청결브랜드 ‘우먼에센셜즈’ 현대백화점 런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랑스 여성청결브랜드 ‘우먼에센셜즈’ 현대백화점 런칭
AD


뷰티&헬스 제조유통기업인 그레이스앤어니스트(대표 최은석)는 최근 현대백화점이 런칭한 더마코스메틱전문편집숍 ‘코스메플레이스’에 프랑스산 여성청결 전문브랜드 ‘우먼에센셜즈’를 입점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먼에션셜즈’는 프랑스국립연구기관인 CNRS와 부인과 및 종양 수술에 있어서 유럽에서 선두적인 전문기관인 크레테유(Creteil)병원센터연구원들이 개발에 참여하고 부인과 의사들의 관리 감독 하에 여성들을 대상으로 임상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현지에서도 신뢰와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은석 대표는 “여성청결제는 현재 전 세계적인 틈새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한국은 아직도 여성청결제라고 하면 대부분 씻는 수준의 세정제 정도로만 생각하는 등 불모지나 다름없다”며 “브랜드를 통해 제대로 된 와이존 관리방법과 문화를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실제 우먼에센셜즈는 세정제는 물론 크림, 오일, 미스트, 밤까지 품목을 갖춰 웬만한 기초화장품을 방불케 할 정도다.


한편 그레이스앤어니스트는 얼마 전 탄력에 작용하는 ‘펩타이드’ 12종과 특허물질인 ‘산삼줄기세포배양추출물’까지 가미해 국내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세럼 타입의 여성청결제브랜드 ‘플레흐델 프흐미에로쥬’를 런칭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