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46개 디자이너윈도 입점 브랜드 제품 판매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쇼핑이 창작 디자이너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네이버는 24일 성수동 PIER 59 스튜디오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들의 46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네이버는 온라인에서 온전히 보여주기 어려웠던 디자이너들의 상품과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판매해 경제적 도움을 제공하고 더 나은 창작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MSKN2ND의 권문수 디자이너, 세인트 마틴 디자인스쿨 최연소 입학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EYEYE의 계한희 디자이너, 국내를 대표하는 PARTs PARTs의 임선옥 디자이너의 제품들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 등 디자이너윈도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한정판 상품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는 선착순 이벤트로 500명의 입장객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고,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 디자이너가 제작한 담요와 에코백을 제공한다.


김지훈 네이버쇼핑 리더는 “창작 디자이너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년 같은 행사를 진행해 소규모 창작자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