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자양윤모 모발채움 탈모증상케어 샴푸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呂)'에서 내놓은 '자양윤모 모발채움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모근지지체™ 기술로 모발의 뿌리부터 단단하게 세우고 모발에 볼륨있는 각을 더해준다. 아모레퍼시픽 두피과학연구소가 인체 모발 트레스 실험에서 모근지지체™기술을 처리한 모발의 경우 탄력과 볼륨이 증가함을 확인했다.
또 아모레퍼시픽이 인삼에서 찾은 독자적 탈모증상케어 기술인 진센엑스™가 포함돼 탈모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으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됐다. 진센엑스™는 인삼의 뿌리 중에서도 사포닌 함량이 높은 중미삼 뿌리에서 추출한 고농축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두피과학연구소가 360여종의 자연 소재를 연구한 끝에 발굴해낸 자연 유래 탈모증상 케어 유효성분이다.
지금 뜨는 뉴스
쑥, 백년초, 검은콩, 오미자, 감초, 하수오 등 8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채움 콤플렉스™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준다. 실리콘,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등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모발 타입에 따라 힘없는 모발용과 손상 모발용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용량 400㎖, 가격은 1만6000원대다.
함께 선보이는 '헤어채움쿠션'은 가르마 부위나 정수리, 헤어 라인 등 숱이 없는 틈새를 볼륨 있게 채워주는 쿠션 타입의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다. 용량 7g, 가격 3만원대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