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쿠팡 '완구선물관'에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쿠팡 '완구선물관'에서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팡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테마관 내 '완구선물관'을 열고 약 63만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완구선물관에서 연령대별, 가격대별, 캐릭터별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활동적인 아이를 위한 선물, 친구와 함께 놀이하는 선물 등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선물'과 프라모델, RC완구 등 '어른을 위한 장난감&취미 선물' 코너도 마련돼 구매 편의를 높였다.


주요 상품으로 '키드크래프트 미드 센추리 모던 키친 주방놀이'(10만6000원~), '콩순이 알록달록 아이스크림 가게 놀이'(2만6000원~),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스타터 제트 아킬레스 베틀팽이'(1만1000원~)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얼마 남지않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지인들의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각종 완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쿠팡의 테마관은 '완구선물관'을 비롯해 PB 브랜드인 '탐사(TamsaaTM)'와 '유기농/친환경', '실버스토어', '골프전문관', '스위트샵', '겨울용품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