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저소득층에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저소득층에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지난 16일 롯데홈쇼핑 40여명의 간부직원들이 영등포구청 별관에 위치한 희망수라간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롯데홈쇼핑은 김장 김치를 직접 담가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매니저, 팀장 등 총 40여명의 간부직원들은 지난 16일 오전 9시부터 8시간 동안 영등포구청 별관에 위치한 조리시설 ‘희망수라간’에서 총 700포기의 김장 김치를 직접 담궜다. 오후에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고려해 영등포 관내 총 300세대를 방문해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구 지역 사회공헌활동 ‘희망수라간’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 영등포구청 내에 전용 조리시설 ‘희망수라간’을 건립해 매월 7~8회 반찬을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특히,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은 설, 추석에는 명절 음식, 여름철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김장 김치를 만들어 매년 나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