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샷] '런닝맨' 설인아, 두 번째 대활약 예고…"너무나 즐거운 촬영" 인증샷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샷] '런닝맨' 설인아, 두 번째 대활약 예고…"너무나 즐거운 촬영" 인증샷 공개 '런닝맨' 설인아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배우 설인아가 SBS '런닝맨'의 두 번째 출연을 예고했다.

15일 설인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다시 인아를 불러 준 런닝맨! 이번에도 너무나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꼭 본방사수 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한 손에는 '런닝맨' 이름표를, 한 손에는 손하트를 하며 포즈를 취했다. 앞서 설인아는 지난 2월 런닝맨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개인기로 태권도와 주짓수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사랑스런 미모와는 상반되는 친근함과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한껏 매력을 발산했던 설인아가 다시 한 번 방문한 ‘런닝맨’에서는 어떠한 반전 매력을 다시금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여주인공 강하늬 역을 맡아 성공적인 첫 주연 신고식을 치렀으며 각종 시상식과 예능 등을 통해 연말까지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인아의 예능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는 SBS '런닝맨‘은 오늘(18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