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주유할인·무료세차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아차,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주유할인·무료세차 혜택" 기아자동차는 SK네트웍스와 손잡고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가입 후 1년 동안 주유할인, 무료세차, 렌터카 대여기간 연장 등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사진=기아차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기아자동차는 SK네트웍스와 함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후 1년 동안 주유할인, 무료세차 등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이 3만점의 레드포인트를 통해 자동차 운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고객앱 '기아 빅(KIA VIK)'을 통해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된다. 가입한 날부터 1년 동안 SK네트웍스 제휴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횟수 제한 없이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ℓ당 20원의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유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 등을 보유한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내 위치한 세차장에서 연 12회에 걸쳐 무료 자동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SK렌터카를 통해 K7, 쏘렌토 등 기아차 준대형 차급 이하의 차량을 24시간 이상 대여할 경우 동일 차량에 대해 추가 24시간 연장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에 가입해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Most)'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주유 할인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도 선물로 준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로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