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강호 주연 영화 '마약왕' 12월19일 개봉 확정…송강호X조정석X배두나 티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송강호 주연 영화 '마약왕' 12월19일 개봉 확정…송강호X조정석X배두나 티저 공개 영화 '마약왕' 개봉일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쇼박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황효원 기자]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급사 쇼박스는 14일 “영화 ‘마약왕’(감독 우민호)이 오는 12월19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마약왕’은 ‘내부자들’ 우민호와 감독과 흥행 보증수표 송강호의 만남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소시민의 모습에서 광기 어린 모습까지 송강호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예고편 속 “대만에서 원료를 받아갖고 조선서 만들어가 그거를 다시 일본으로 갖고와 팔면은 이게 애국 아이가”는 송강호가 연기하는 이두삼의 대사는 1970년대 한국 사회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그리고 이성민이 출연한다.




황효원 기자 woni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