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9人9色 개인기 검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9人9色 개인기 검증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2018 최고의 루키로 떠오른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8개월 만에 단독으로 출연한다.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2018 최고의 루키로 떠오른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8개월 만에 단독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9인 9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트레이 키즈를 위해 단독으로 매력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보컬 실력, 프리스타일 랩, 성대모사 등 가지각색 개인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어필했다.

멤버 승민은 개인기 검증 도중, 의도치 않게 MC신영을 당황시키며 역대급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치킨덕후’로 소문난 멤버 우진이 맛만 보고도 한 번에 치킨 브랜드를 맞출 수 있다고 자신해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가 즉석으로 진행됐다. 갑작스러운 블라인드 테스트에, 우진은 물론 다른 멤버들까지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에 땀을 쥐게 한 우진의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I am YOU(아이 엠 유)'로 해당 방송 시그니처 코너인 ‘롤코 댄스’에 도전했다.


단합력 게임에도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스트레이 키즈는 훌륭한 단합력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이날 오후 5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