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우수 中企 판로 개척 '히든스타 오디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홈쇼핑, 우수 中企 판로 개척 '히든스타 오디션' 개최 롯데홈쇼핑은 24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공개 선발해 홈쇼핑 판매 방송 기회를 제공하는 '롯데홈쇼핑 히든스타 오디션'을 진행했다. 오디션에 참가한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품 소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롯데홈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공개 선발해 홈쇼핑 판매 방송 기회를 제공하는 ‘롯데홈쇼핑 히든스타 오디션’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지난 8월부터 참가업체를 모집한 결과 120여개 업체가 지원해 약 24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상품기획자(MD), 컨설턴트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과 시민평가단 100명이 상품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 결과 최종 5개 업체가 선정됐다. 최종 업체는 반려동물 드라이룸으로 현장 심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아베크’를 비롯해 ‘아리울수산’, ‘쿠엔즈버킷’, ‘세인트로바니’, ‘에이아이티엘’ 등이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업체에 대해 방송 수수료를 면제하는 무료방송 기회를 제공하고, 업체당 최대 1천만 원의 상품 영상 제작비도 지원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3일부터 이날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기업 전시회에 설치된 총 490개 부스 중 최대 규모인 60개의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