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V40 출시…"전작보다 반응 좋아…카민 레드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개통행사 열고 V시리즈 애호가에 혜택
레드, 블루, 그레이 고른 인기

LG V40 출시…"전작보다 반응 좋아…카민 레드 인기"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V40 씽큐(ThinQ)’가 24일 공식 출시됐다. LG유플러스는 이날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을 기념하고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 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24일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수상자를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가입자,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재 이용 중인 가입자,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그룹장은 “V시리즈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향후에도 LG유플러스의 차별적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 V40은 전작 대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색상 별로는 ‘카민 레드’가 35%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서 ‘뉴 모로칸 블루’ 33%, ‘뉴 플래티넘 그레이’ 31% 순으로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


LG유플러스는 이번 V40 구매자들을 위해 U+ 매장 반납이 가능한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과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형)’을 운영 중이다. 또 신한카드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