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박성웅·고민시 삼자대면…"극한의 두뇌 싸움 확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박성웅·고민시 삼자대면…"극한의 두뇌 싸움 확인" 17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 스틸을 공개했다. / 사진=tvN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일억개의 별) 배우 서인국·박성웅·고민시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일억개의 별' 스틸에서는 서인국·박성웅·고민시가 맞닥뜨린 모습이 공개됐다. 누군가의 등장에 방어적인 태도를 보이는 고민시와 달리 서인국과 박성웅은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 서인국은 형사 박성웅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쉼 없는 교란을 일으킬 예정"이라며 "더욱 치열해진 심리전과 극한의 두뇌 싸움을 오늘(17일) 5회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