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자동차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태영모터스, 경북지역 최초 볼보자동차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전담 테크니션 지정, 예약, 수리, 출고 맞춤식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 도입

볼보자동차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소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영남권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국내 공식딜러인 태영모터스가 운영하는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27.22㎡(약 280.5평)에 지상 2층 규모로, 새천년대로에 위치해 있다. 지상 1층은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지상 2층은 고객 라운지와 사무공간으로 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 공간으로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차량 전시는 물론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통합했으며 최대 20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포항 서비스센터는 딜리버리존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개장과 동시에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도 도입한다. 고객 라운지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서비스 작업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경북 지역 최초로 하는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영남권 네트워크 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강화 행보를 계속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오픈을기념해이벤트도진행된다.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우산을 선물한다. 또한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를 통한 현장인증샷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볼보자동차는 올 들어 3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설하며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으로 볼보자동차는 전국 23개의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