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누스바스, 하루 만에 시공하는 '원데이 욕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누스바스, 하루 만에 시공하는 '원데이 욕실' 출시 이누스바스 원데이 욕실 '아이플레인'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이누스바스는 욕실 리모델링을 하루 만에 완성하는 '원데이 욕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원데이 욕실 리모델링은 줄눈 없는 아이월 패널과 욕실 전용 바닥재, 천정재로 시공한다. 하루 안에 시공을 끝낼 수 있어 불편함을 줄였다.


이번 패키지에서 특히 신경 쓴 것은 안전성이다. 원데이 욕실에 사용되는 욕실전용 바닥재는 KC인증과 KS인증을 받았다. 벽 패널은 PVC 안심 패널로, 합성수지제 유해물질과 규제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바닥재의 미끄러움을 최소화하고, 물빠짐도 원활하도록 개발했다.


사용자의 생활 습관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샤워커튼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은 브라운 컬러와 마블 패턴을 조합한 '아이크라운'과 모노톤의 '아이플레인' 두 가지다.


권지혜 이누스 전무는 "원데이 욕실은 단 하루 만에 낡은 욕실을 호텔식 고급 욕실로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만큼 젊은 소비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자신한다"며 "특히 최고 품질의 패널과 바닥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만큼 어린 자녀가 있는 집들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