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바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직장인. 빠듯한 시간으로 늘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에게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이 인기다.
포스트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총 320가지의 까다로운 원료 검사를 통해 시리얼의 주재료가 되는 옥수수를 선별한다. 또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이 검증된 비타민 제품만 얻을 수 있는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까지 첨가한다.
포스트 시리얼은 구수한 옥수수맛을 느낄 수 있는 콘후레이크부터 과일과 견과류, 통곡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골든 그래놀라 시리즈까지 다양하다. 슈퍼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 77.8%에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까지 첨가한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곡물과 견과류가 만들어내는 고소함의 조화에 바삭한 식감의 매력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최근에는 건강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도 출시했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은 견과류를 첨가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리얼로 5곡 그래놀라(77.8%)에 단백질, 칼슘, 인 등 영양소가 풍부한 국내산 검은콩과 흰콩, 슬라이스한 아몬드를 바삭하게 구워 넣었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는 골든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Bar)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8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우유 200㎖에 해당하는 칼슘(264mg, 골든그래놀라 밀크바 100g 섭취 기준)이 첨가돼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